이란_대사관영사인증


대사관 영사인증 이란?


 관공서에 제출할 서류는 모두 영사관 인증이 필요합니다.

 

인증 받을 서류는 모두 번역 공증 후 신청해야 합니다.

번역 공증 된 서류는 대사관 인증을 받는데  대사관 인증을 받기 전에는 한국의 외교통상부와 상공회의소 먼저 인증을 받고, 그 다음 영사관에서 공적으로 확인을 받습니다.

 

   ***  식약청(KFDA)에서 발급된 서류법률사무소 공증을 받은 서류

외교통상부 영사과 인증만 받아오시면 됩니다. ***

     1) 
상공회의소 인증 (Tel. 6050-3303)
     2)  
외교통상부 영사과 인증 (Tel. 2100-7600)       

 

* 대사관 인증 절차


 


구비서류

인증할 서류 원본, 주민등록증 복사본 (외국인의 경우. 여권 복사본이나 외국인 등록증 사본으로 제출)


    소요시간 


 인증할 서류를 우선 외교통상부의 인증을 받는데 12일의 시간이 소요되며, 그 다음  영사관 인증을 받는데는 업무 기준일로부터 5일정도 걸립니다.



인증 받는 서류 종류

인증받는 서류 종류는 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.

 

일반서류 : 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 위임장, 위탁서, 혼인관계증명서, 여권공증 등등 개인에 연관된 일체 서류

   상용서류 : 사업자등록증, 이사회회의록, 법인등기부등본, 이란 지사설립 등등      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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